암뉴스

암뉴스

한국암재활협회, 라디안큐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

관리자 2019.08.02

"차세대 암진단기술 개발로 암 조기 발견, 고통받는 사람 줄일 것"




▲ 한국암재활협회 신정섭 회장(왼쪽)과 ㈜라디안큐바이오 구광철 회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(사진=민경찬 기자)

 

(서울=국제뉴스) 민경찬 기자 = 한국암재활협회는 29일 서울 여의도 협회 강당에서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㈜라디안큐바이오와 차세대 암진단기술 개발 및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.
 

이번 협약으로 한국암재활협회와 ㈜라디안큐바이오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해 차세대 암진단기술을 공동으로 개발할 계획이다.


신정섭 한국암재활협회 회장은 "우리나라 의료기술이 매우 빠른 속도로 발달하고 있지만, 암 진단을 받는 인구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 현실"이라며 "업무협약을 계기로 신속하고 정확한 암 진단법을 공동 개발해 조기에 암을 손쉽게 발견함으로써 암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줄어들길 기대한다"라고 말했다.  


구광철 라디안큐바이오 회장은 "라디안큐바이오가 가지고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한국암재활협회와 공동으로 암 진단법을 개발해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 암을 예방하는 데 기여하고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 앞장서겠다"라고 밝혔다. 





[출처: 국제뉴스 민병찬 기자 http://www.gukje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152507]